본문 바로가기
건강

[건강] 저분자 피쉬콜라겐 추천, 효능 (휴럼 저분자 피쉬콜라겐 추천)

by 꽁치뉴니 2021.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꽁치입니다. 

요즘 피쉬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많은 여성분들이 찾아서 복용하고 있습니다. 콜라겐은 20대 여성부터 40대 여성까지 꾸준히 인기가 있는 상품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글은 피시콜라겐의 효능에 관한 글이며 제가 직접 먹어본 휴럼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대한 후기입니다. 혹시 피쉬콜라겐에대해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작해볼게요!


피쉬콜라겐이란?

 

 

피쉬콜라겐은 말 그대로 생선콜라겐입니다. 생선에서 추출한 콜라겐으로 피쉬콜라겐은 통해서 음료와 건강기능식품을 만들고 있으며, 여성분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좋습니다. 왜냐하면 아름다운 피부와 관절 건강, 혈관 손상을 막아주기 때문인데요. 피쉬콜라겐은 생선의 껍질이나 비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동물 콜라겐보다는 훤씬 많은 콜라겐이 함량 되어있고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게 됩니다.

 

피쉬콜라겐의 효능

1.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보자!

우리의 피부 구조는 콜라겐에 달려있어요. 노화가 진행되면 주름이 늘어나고 피부가 칙칙해지죠. 콜라겐을 보충해주게 되면 이러한 부분들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피부에 생기를 주게 되고 보습효과가 있어서 탱탱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아름다운 피부와 피부 탄력에 큰 도움을 주는 것이 첫 번째 효능입니다.

 

2. 뼈 건강에 탁월 하다!

혹시 남성보다 여성들이 골다공증에 걸릴 확률이 높다고 하는 말 들어보셨나요? 콜라겐은 그래서 더더욱 여성에게 중요하답니다. 뼈 건강을 위해서는 칼슘과 콜라겐이 필요한데요. 특히 콜라겐은 뼈에서 접착제와 같은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뼈와 칼슘을 붙이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튼튼한 뼈 건강을 위해서는 칼슘뿐만 아니라 접착제와 같은 콜라겐을 꾸준히 섭취해주셔야 건강한 뼈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머리카락 케어! 부드러운 머리카락 유지!

노화가 진행되면 피부와 함께 머리카락 또한 푸석푸석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피부와 마찬가지로 콜라겐은 머리카락을 탄력 있고 윤기 있으며 건강한 머리카락으로 유지시켜준답니다.

 

4. 감기 예방과 내장 건강유지!

콜라겐은 세포들을 튼튼하게 하는 효과에 탁월합니다. 특히 세표 결속 말이지요. 이렇게 콜라겐을 꾸준히 먹게 되면 바이러스의 침입을 방지하게 되면서 감기에 대한 효과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콜라겐은 위장과 위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소화액에 대한 저항력이 올라가도록 하는 효과도 있으므로 우리 건강유지에 필수입니다.

 

추천상품 - 휴럼 저분자 피쉬콜라겐

 

 

제가 추천하고 싶은 상품은 휴럼의 저분자 피시콜라겐입니다. 우선 이상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흡수율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이 제품은 1포에 1200mg의 콜라겐이 함량 되어있는 제품이에요. 정말 고함량입니다. 또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로 흡수율이 높고 빠르며 만족도뿐만 아니라 인기가 매우 좋은 상품입니다. 

하루에 1포 섭취하면 됩니다. 맛은 새콤달콤한 석류향이라서 먹을 때마다 상큼하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또한 이 제품에는 비타민씨와 히알루론산 등이 첨가되어있어서 더더욱 다른 영양까지도 챙길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같아요. 가루로 되어있는 상품이므로 그냥 입에 털어넣으셔도 되고 물에 타 먹어도 되고 우유나 요구르트에도 타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아침마다 잊지 않고 털어먹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나이 들기 전에 피부와 뼈 건강 챙겨보세요!! 제 글이 조금이라도 되었다면 구독하기 좋아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5.13 - [건강] - [건강]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음식 TOP10

 

[건강]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음식 TOP10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음식 TOP10 피부건강과 뼈 건강에 좋은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음식과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는 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몸은 35세부터 노화가 진행

latte77.tistory.com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음식 TOP10  (0) 2021.05.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