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밥집 카페 🍽/서울, 경기권 밥집 🍚

[ 시흥 매화동 / 손두부맛집 ] 삼대째손두부 건강한 밥상 추천드려요

by 꽁치뉴니 2022.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꽁치입니다 ! 🐾

날이 많이 쌀쌀해지기도 했고 저는 워낙 한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건강한 한 끼를 위해 시흥에 맛있다는 손두부 맛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사실 저희 친한 동생의 어머님의 맛집 중에 하나라고 하더라고요! 엄마들의 맛집은 뭐다? 찐 맛집이잖아요? 그럼 솔직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삼대째 손두부 

 

📍 위치 : 경기 시흥시 매화동 47 - 25

📍  전화번호 : 031 - 314 - 0008

 

삼대째 손두부

저녁 늦은시간에 방문하지라 저희가 나가고 가게가 문을 닫아서 그런지 내부가 컴컴하네요! 가게는 넓고요 편안한 가정집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늦은 저녁인데도 다른 테이블에서 식사하고 계신 손님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삼대째손두부

삼대째 손두부 매화점 입구입니다 !  조금 외딴곳에 떨어져 있어서 차로 오는 게 편할 거 같아요! 

삼대째 손두부

주차장은 매우 넓어서 주차는 정말 편했습니다! 저는 주차가 불편하면 밥먹기전부터 너무 지치는데 여기는 그럴 일이 없을 거 같네요!

 

삼대째 손두부 매화점

 

내부로 들어가니 엄청 넓더라고요! 심지어 맛대맛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에 나온 맛집인 거 같았어요! 모든 요리는 포장이 가능하고요! 두부랑 콩물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삼대째 손두부

 

내부 보이시죠? 정말 넓습니다! 저희는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삼대째 손두부

메뉴판이 자리에 하나씩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손두부집답게 다양한 두부요리들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식사류 3개와 간단한 요리 1개를 주문해서 쉐어해서 먹기로 하였습니다! 저희가 시킨 음식은 두부 해물뚝배기 (9,000원) 2개와 얼큰 순두부(9,000원) 1개 그리고 두부 두루치기 (20,000원) 짜리를 주문하였습니다!

 

콩물

기다리는 동안 콩물이 따로 나오더라고요! 마셔보니 고소하고 짭조름하고 찐했습니다! 손두부집에 오니 이런 별미가 있네요! 

 

기본반찬

 

깔끔한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고요! 가운데에 보이는 김치와 두부는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두부는 너무 보들보들 맛있고요 김치는 어찌가 적절하게 익었던지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간단한 요리 중에 생 두부김치(8,000원) 짜리가 간단하게 밑반찬으로 나오는 거구요 따로 시키면 한모로 크게 나오는거 같아요 다음에는 꼭 저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얼큰순두부

 

키햐 얼큰 순두부가 나왔습니다! 진짜 순두부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너무 보들보들 맛있었어요! 얼큰인데도 너무 맵지 않게 말 그대로 적당하게 얼큰했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국물이 너무너무 시원했습니다! 

 

두부해물뚝베기

두부 해물 뚝배기가 나왔습니다! 두부 해물뚝배기는 안에 각종 해물들이 들어가 있고요! 꽃게랑 오징어 새우등 등! 아무래도 해물로 국물이 우려져서인지 확실히 얼큰 순두부보다는 더욱 깔끔한 맛이 있었습니다! 근데 개인적인 제 스타일은 얼큰 순두부네요! 

 

두부 두루치기

마지막 메뉴 두부 두루치기가 나왔습니다. 양쪽에 손두부 그리고 안에는 두루치인데요 너무 맛있어요 진짜 고기에서 비린내도 안났구요 양념도 많이 맵지 않아서 두부랑 함께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시키길 잘한 거 같아요! 이렇게 맛있게 저녁 시사를 마친후에 커피 한잔하러 커피숍으로 이동했답니다! ⭐️저는 다 먹어 본 결과 얼큰 순두부와 두부두루치기는 무조건 왕 추천드립니다!⭐️ 보니까 주변에 어르신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부모님이 좋아할 거 같은 건강한 한 끼였습니다!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 얼큰한 순두부 당기시면 한번 오셔서 맛보는 거 어떨까요? 추천드려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