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밥집 카페 🍽/서울, 경기권 카페 🍰

[ 시흥카페 / 배곧 ] 시흥배곧 티라미슈 맛집 , 분위기좋은카페 '윌로우우드' 찐찐추천드려요 !

by 꽁치뉴니 2022.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꽁치입니다 ! 🐾

오늘은 시흥배곧의 너무나 분위기 좋은 윌로우우드라는 카페를 발견하게 되어서 추천드려보려고 합니다. 마침 여기가 티라미슈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는 카페 중 하나더라고요? 티라미슈 좋아하시는 분들 무조건 정독하세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시흥배곧카페 윌로우우드 간판

 

☕️  윌로우 우드 ' willow wood ' ☕️

 

 

시흥배곧 카페 윌로우우드 간판

📍 주소 : 경기 시흥시 서울 대학로 278번 길 19-13

📍 주차 : 써밋플레이스 C1정문 판매시설 전용 주차장 이용 가능 

- 1만 원 미만 1시간 10분 무료

- 1만원 이상 1시간 40분 무료

- 2만 원 이상 2시간 10분 무료

📍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일~화 10: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 전화번호 : 031 -497- 5696

 

 

 

오늘은 배곧의 감성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내부 먼저 보여드릴게요. 이번에 온 윌로우 우드는 ⭐️두 가지의 콘셉트로 분위기의 반전이 있는 카페입니다. 분위기도 모던한 분위기라 더더욱 맘에 들었어요.

윌로우우드 내부
윌로우우드 내부
윌로우우드 내부

분위기 보이시나요? 이곳은 밝은 분위기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밝은 공간과 어두운 공간으로 나뉘는데 이곳은 밝은 공간입니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너무 멋지고 감각적이에요! 또 창이 커서 빛이 잘 들어서 개인적으로 더욱 맘에 들어요.

 

윌로우우드 인테리어

 

벽 쪽에는 그림들이 걸려있고, 곳곳에 플렌테리어도 눈에 띄었어요. 창이 커서 바깥이 훤히 보이고 막힌 곳 없이 뚫려있어서 빛이 잘 들더라고요. 창쪽으로도 테이블이 있어서 햇빛 좋은 날에는 저기 앉아서 커피 한잔해도 좋을 거 같아요!

 

윌로우우드 내부
윌로우우드 내부 트리

카페 안쪽으로 들어오면 어두운 공간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부분이 나옵니다. 어두운 인테리어에 트리까지 설치되어있어서 더욱 이쁘더라고요.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온 게 실감이 가네요. 실제로 어두운 분위기 인테리어 안쪽에는 커플들이 많이 자리 잡고 있었어요. 저녁때 되면 분위기가 더욱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밝은 곳에 앉았는데 다음에는 안쪽에 앉아보려고요!

 

윌로우우드 주문대

이제 주문을 해보러 갑니다! 고고씽 

윌로우우드 메뉴판

윌로우 우드 메뉴판입니다.⭐️ 메뉴 중에서 눈에 뜨이는 것은 커피 원두를 내 입맛대로 고를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디카페인 커피도 500원만 추가하면 먹을 수 있어서 저처럼 카페인의 영향을 많이 받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거 같아요. 가끔가다가 디카페인 먹고 싶은데 없으면 슬퍼요.. 저처럼 카페인 찌질이들에게는 필수입니다. 

 

윌로우우드 메뉴

딸기 라테나, 밀크티, 애플주스 등의 메뉴는 병에 따로 담아서 제공이 되는 듯했어요.

 

윌로우우드 디저트

짜잔-! 대망의 윌로우 우드만의 디저트!!!! 그거 아시나요? ⭐️윌로우 우드의 티라미슈와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실제로 윌로우 우드는 티라미슈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해요.⭐️ 저희는 세명이 와서 라테와 티라미수, 스트로베리 크런치 티라미수를 주문하였습니다.

 

윌로우우드 메뉴

 

짠!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라떼 : 6,500원

티라미슈 가격 : 스트로베리 크런치 티라미수 - 6,500원, 오리지널 티라미수 - 6,000원입니다.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니었어요!

 

그럼 이제 디저트만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윌로우우드 티라미슈

기본 티라미수입니다. 너무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라떼랑 먹으니까 조화가 너무 좋더라고요. 촉촉 그 자체였습니다. 

윌로우우드 스트로베리 크런치 티라미수

⭐️짠 저는 이게 저의 최애 메뉴입니다. 스트로베리 크런치 티라미수! 이거 한마디로 표현하면 돼지바아시죠? 돼지바 맛이 나는 티라미수였어요.⭐️ 안에는 딸기필링이 들어가 있고 적당히 치즈와 잘 어우러지고 또 위에 뿌려진 초코 크런치가 달달함을 더욱 극대화시켜줬어요. 최고 최고 강추합니다! 

윌로우 우드 스트로베리 크런치 티라미슈

 

📍 총평

⭐️저는 개인적으로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 쓴 매장들은 아무래도 맛이 없을 것 같다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그런 편견을 깬 곳 중 하나입니다. 일단 인테리어는 너무 이쁜데 디저트 맛이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100프로입니다. 저는 얼그레이 티라미수를 맛보지 못했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는 얼그레이 티라미수를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또한 커피맛도 훌륭했답니다. 창이 넓어서 비가 오거나 눈이 올 때 운치 있을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근처에 오게 된다면 한번 꼭 방문하셔서 맛있는 커피과 디저트 즐겨보셨으면 좋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 되는 글

 

2022.11.15 - [지역별 밥집 카페 🍽/서울, 경기권 카페 🍰] - [ 시흥카페 / 하중 ] 시흥 신상카페 코지한 분위기 오미오 ! 추천드려요 !

 

[ 시흥카페 / 하중 ] 시흥 신상카페 코지한 분위기 오미오 ! 추천드려요 !

안녕하세요 ! 꽁치입니다🐾 주말을 맞이해서 친정엄마와 남편과 함께 데이트를 했어요. 마침 시흥 하중에 개인 신상 카페가 생겨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코지하고 아늑한 분위기라 커피를 즐

latte77.tistory.com

2021.08.01 - [지역별 밥집 카페 🍽/서울, 경기권 카페 🍰] - [시흥카페] 시흥배곧카페 올웨이즈나이스 귀여운 스마일카페 솔직후기!

 

[시흥카페] 시흥배곧카페 올웨이즈나이스 귀여운 스마일카페 솔직후기!

올웨이즈나이스 - 경기 시흥시 배곧 4로 32-19 - 영업시간 : 화요일~ 일요일 09:00 ~ 21:00 - 월요일 휴무 오늘은 시흥 배곧에 귀여운 스마일 카페가 있다는 말을 듣고 달려가 본 올웨이즈 나이스 카페!

latte77.tistory.com

2021.07.07 - [지역별 밥집 카페 🍽/서울, 경기권 카페 🍰] - [시흥카페] 거북섬 웨이브파크 랑데자뷰 제주도감성카페 솔직후기

 

[시흥카페] 거북섬 웨이브파크 랑데자뷰 제주도감성카페 솔직후기

지난 주말에 비가 많이 왔다. 예전부터 시흥에 웨이브 파크가 개장을 했고 주변에 예쁜 카페가 많다고 해서 들려본 랑데자뷰라는 카페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왜 나는 카페만 가면 비

latte7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