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밥집 카페 🍽/서울, 경기권 카페 🍰

[시흥카페] 시흥배곧카페 올웨이즈나이스 귀여운 스마일카페 솔직후기!

by 꽁치뉴니 2021. 8. 1.
반응형

 

올웨이즈나이스

 

 

 

- 경기 시흥시 배곧 4로 32-19

- 영업시간 : 화요일~ 일요일 09:00 ~ 21:00

- 월요일 휴무

 

올웨이즈나이스외부이미지
올웨이즈나이스 카페 외부

오늘은 시흥 배곧에 귀여운 스마일 카페가 있다는 말을 듣고 달려가 본 올웨이즈 나이스 카페! 리뷰를 시작해 보려고 한다. 위치는 배곧 sk뷰 아파트 앞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다!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올라가 본다! 지하주차장이 매우 넓고 커서 주차하는 데는 문제없는 듯하다! 건물 내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 2시간 무료 적용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올웨이즈나이스외부
올웨이즈나이스 카페 외부

요렇게 입구부터 아기자기한 느낌이 뿜뿜이다! 알록달록 외부부터 우선 맘에 든다! 이곳 카페는 생긴 지 얼마 안 되어서 매우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다. 그리고 외부에 알록달록한 테이블들이 쭉 놓여있다. 야외 테이블은 반려견과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니 나중에 우리 집 강아지랑 방문하기도 좋을 것 같다!! 

올웨이즈나이스공지문
올웨이즈 나이스 공지
소품놓여져있는이미지
올웨이즈나이스 포토존

또 한쪽 벽에는 이렇게 포토존이 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놓여져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카페인 것 같다. 사장님이 젊으신 분이라서 그런가 요즘 감성이다!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그런 카페!

올웨이즈나이스스마일발매트
올웨이즈나이스 스마일 발매트

메뉴를 주문해본다! 메뉴를 주문하려고 카운터에 갔는데 스마일 발매트가 놓여져있다. 발매트 마저 완전 내 스타일이다. 

올웨이즈나이스카페내부이미지
올웨이즈 나이스 카페 내부

대체로 인테리어는 주황색이 포인트로 되어있고 중간중간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놓여져있다.

올웨이즈나이스메뉴판이미지
올웨이즈 나이스 메뉴판

메뉴는 요러하다! 다양한 메뉴들과 디저트들이 있다! 우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테를 주문해본다!

올웨이즈나이스디저트이미지
올웨이즈 나이스 디저트 메뉴

디저트도 다양하다! 다양한 종류의 스콘과 마카롱 그리고 케이크까지! 우리는 배가 너무 부르기도 하고 저녁을 곧 먹을 예정이라 디저트는 우선 패스~~! 

올웨이즈나이스굿즈이미지
올웨이즈 나이스 굿즈

주문을 마치고 커피가 나오기 전까지 구석구석 구경해보았다. 가게 내부 테이블 중간에 귀여운 스마일 굿즈도 팔고 있었다! 스마일 쿠키랑, 스마일 거울, 스마일 키링, 스마일 포스터, 스마일 그립톡! 진짜 너무 귀여워서 한참을 구경했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가격은 좀 비싼 듯싶다. 그냥 구경만! 

올웨이즈나이스카페내부이미지
올웨이즈 나이스 창가 자리

우리가 자리 잡은 창가 쪽 테이블이다! 테이블은 하얗고 알록달록한 의자로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서 셀카를 찍으니까 너무 예쁘게 나온다.. 역시 빛이 잘 들어서 그런가 셀카를 잔뜩 찍어본다! 

올웨이즈나이스커피이미지
올웨이즈 나이스 커피

드디어 커피가 나왔다! 귀여운 스마일 종이컵이 홀더로 사용되고 있는 듯하다. 너무나 귀엽다! 그런데 환경에는 좋지 않을 거 같다. 사실 이런 종이컵 홀더는 개인적으로 선호하진 않는다.. 환경에 안 좋을 거 같다. 쓰레기도 많이 나올 테니까..  그래도 커피맛은 나쁘지 않다! 고소하고 맛있었다! 커피를 먹다 보니 디저트가 생각나는구먼..

올웨이즈나이스내부이미지
올웨이즈 나이스 내부

한 번쯤 요런 귀여운 카페에 와서 기분 전환하는 것도 좋을 거 같다! 디저트를 먹어보지 못해서 아쉽지만 나중에 기회 되면 다시 한번 들려서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다! 우선 커피맛은 합격쓰! 오늘의 리뷰 끝! 

 

함께보면 좋은 포스팅!

 

2021.07.20 - [정보] - [시흥카페] 탁트인 물왕저수지가 한눈에 보이는 렌볼 카페 베이커리 솔직후기!

2021.07.07 - [정보] - [시흥카페] 거북섬 웨이브파크 랑데자뷰 제주도감성카페 솔직후기

2021.06.23 - [여행] - [시흥] 물왕저수지 앞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와일드

 

[시흥] 물왕저수지 앞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와일드

시흥에는 물왕저수지가 있는데 주변에 뷰가 너무 좋아 최근에 예쁜 카페들이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다! 이번에 가본 커피 와일드 카페는 사실 내가 주말에 가끔 가는 카페인데 뷰도 너무 좋고 커

latte77.tistory.com

 

[시흥카페] 거북섬 웨이브파크 랑데자뷰 제주도감성카페 솔직후기

지난 주말에 비가 많이 왔다. 예전부터 시흥에 웨이브 파크가 개장을 했고 주변에 예쁜 카페가 많다고 해서 들려본 랑데자뷰라는 카페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왜 나는 카페만 가면 비

latte77.tistory.com

 

[시흥카페] 탁트인 물왕저수지가 한눈에 보이는 렌볼 카페 베이커리 솔직후기!

주말에 남자 친구와 함께 탁 트인 물왕저수지 뷰가 보이는 렌볼이라는 카페에 방문했다! 새로 생긴 카페인데 맨날 지나다니다가 베이커리 카페라고 하길래 어떨까? 하고 들려 보았던 곳! 요즘

latte7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