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 밥집 카페 🍽/서울, 경기권 카페 🍰

[시흥] 물왕저수지 앞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와일드

by 꽁치뉴니 2021. 6. 23.
반응형

시흥에는 물왕저수지가 있는데 주변에 뷰가 너무 좋아 최근에 예쁜 카페들이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다! 이번에 가본 커피 와일드 카페는 사실 내가 주말에 가끔 가는 카페인데 뷰도 너무 좋고 커피와 디저트 맛도 훌륭해서 리뷰해보려고 한다.

 

 

커피 와일드

 

 

경기 시흥시 물왕 수변로 64 1층

산현동 251-2

휴무: 월요일

화~일: 11:30~21:00

커피와일드-외관-모습
커피와일드

 

커피 와일드는 우선 물왕저수지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차로 오면 좋을 거 같다. 아무래도 뚜벅이한테는 조금 위치가 불리한 듯하다.

커피와일드-주차장-입구사진
커피와일드 주차장

주차장은 이렇게 매우 넓어서 편하게 아무 곳에 주차하면 된다. 늦은 오후여서 그런지 벌써부터 주차장이 꽉 차 있었다.

커피와일드-테라스
커피와일드 테라스

막 도착해서 쓱 둘러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기는 모습들이었다. 해가 조금 넘어간 상태여서 날이 시원해서 명당은 이미 가득 차 있었다.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고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라서 강아지들과 함께 커피 한잔 즐기고 계신 분들도 많았다.

커피와일드-내부이미지
커피와일드 내부

내부는 화이트에 실버 느낌으로 전반적으로 깔끔하다. 여기저기서 사진 찍어도 너무 잘 나올 거 같은 그럼 느낌이다. 우선 카페 중앙에 테이블이 없고 다 창가 쪽으로 테이블이 배치가 되어있어서 전반적으로 북적북적한 느낌보다는 깔끔한 느낌이 많이 들었다. 아무래도 그걸 노린듯한 테이블 배치인 듯싶다.

커피와일드케잌
커피와일드 케이크

디저트는 이렇게 디스플레이되어있다. 그린티 쇼콜라 케이크는 솔직히 진짜 찐하고 맛있다.. 추천..

서울에 한 호텔 베이커리에 가면 초콜릿이 보석 진열대에 들어가 있는 모습 보면서 예쁘고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여기도 비슷하게 유리창 안에 케이크를 진열을 해두었다. 

커피와일드-커피사진
커피와일드 커피

우리는 아이스커피와 아이스라테를 주문하고 여유를 즐겨본다. 실버 트레이에 정갈하게 빨대를 세팅해서 주신다. 인스타 감성이 뿜뿜 한다. 우리는 테라스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커피를 마셨다. 바람도 솔솔 불고 온도 습도 모든 게 완벽하다.  이층엔 자리가 없어서 이쪽으로 왔는데 이층으로 올라가면 저수지 뷰를 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듯하다.

커피와일드-2층-내부

이층은 이런 느낌이다. 역시나 초록 초록한 뷰에 앞쪽으로는 뻥 뚫린 저수지 보다. 2층에는 커플분들이 자리 잡고 수다 떨고 있는 모습. 

커피와일드-테라스자리-커피사진
커피와일드

맛있게 커피를 즐기고 하루를 마무리했다. 혹시나 서울에서 벗어나서 자연을 느끼고 싶고 예쁜 저수지 뷰를 보고 싶다면 커피 와일드를 추천한다! 가족단위끼리 오기 좋고 강아지를 데리고 와도 좋을 거 같다. 나중에는 우리 집 꽁치랑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 하러 다시 오려고 한다!

 

그럼 오늘의 커피 와일드 리뷰 끝!!

반응형

댓글